메뉴 건너뛰기

청년부

할렐루야!

새벽이슬 같은 우리 애들레이드 순복음교회 청년부는 함께 일어나 우리의 이민 생활 속에서, 우리의 유학 생활 속에서, 그리고 우리의 삶의 모든 터전 속에서 그리스도 예수의 향기를 나타내며, 또한, 모든 삶 곳곳에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서로의 아픔과 고통도 함께 나누어 주님 안에서 한 가족으로 시작하며 나아갑니다.

이 비전을 가지고 영원한 생명 양식인 말씀을 통해서 교회의 중추적인 역할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오직 주님의 영광을 위해서 이 세상을 변화시키는 귀한 주역들이 다 되기를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임마누엘 찬양팀

온 땅 위에 주님의 이름으로 찬양하며 나아가는 임마누엘 찬양팀입니다.

하나님께서 각 사람에게 주신 달라트인 목소리와 악기를 다룰 수 있는 여러 가지의 소질과 능력이 필요한 곳이라 생각 도 들지만, 무엇보다도 하나님만을, 그리고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만을 온 맘을 다해 찬양하길 원하는 모든 주님의 백성들이 함께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비록 한 달란트를 가지고 있다 할 지라도 하나님께 온전히 드리기 원하고 헌신하고자 하는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오 셔서 우리가 가진 헌신을 통해 이 땅 애들레이드에서 주님을 더욱 더 크게, 그리고 열정을 다해 함께 찬양하면서 힘써 서 동역하길 원합니다.

교회 학교 (중,고등부)

할렐루야!

이 세상에서 가장 귀한 보배인 우리 아이들이 이곳 호주 애들레이드에서 하나님이 주신 참된 비젼과 꿈을 가지고서 늘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도록 도움을 주기 원합니다.

외롭고 힘든 이민생활, 유학생활 가운데 늘 주님을 만나 우리 아이들과 청소년들이 축복의 통로로 사용되어 지도록 우리 교회가 함께 동행하며 나아가길 원합니다. 이 곳에서 새로운 발걸음과 시작점이 되도록 축복합니다.

애들레이드 순복음교회  |  담임목사 : 최형준  |  Mobile : 0413 537 117  |  E-mail : hyungjun5@hotmail.com
27 Sturt Street, Adelaide SA 5000  |  TEL : +61 8 8367 5114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