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성경말씀과 공부

Bible & Study

 

2020.5.15_금요 말씀

디모데후서 2 20~21< 345>,

v.20, 집에는 그릇과 그릇뿐 아니라 나무 그릇과 질그릇도 있어 귀하게 쓰는 것도 있고 천하게 쓰는 것도 있나니

v.21, 그러므로 누구든지 이런 것에서 자기를 깨끗하게 하면 귀히 쓰는 그릇이 되어 거룩하고 주인의 쓰심에 합당하며 모든 선한 일에 준비함이 되리라

그럼 오늘 시간,

본문 말씀들을 가지고서 하나님이 사용하시는 깨끗하고 귀히 쓰는 그릇 이와 같은 제목으로 함께 말씀의 귀한 은혜를 나누고자 합니다.

우리 신앙의 위협이 다가올 때마다,

우리 삶에 시험과 유혹이 다가올 때마다 걱정, 두려움이 생길지라도 하나님께서는 날마다 자신을 깨끗하게 하는 믿음의 사람들을 통해 선한 일을 이루어 가십니다.

, 예수 그리스도 중심의 복음을 온전히 붙잡고서 건전하고 바른 신앙과 믿음을 지키는 사람을 통해 선한 일을 이루어 가시는 것입니다.

특별히 사회적으로 혼란스럽고 불안한 시점에서 선한 말을 가지고서 거짓된 교훈을 전하려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럴 때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회개하고,

말씀 위에 올바르게 서서 나아가도록 기도함으로 거짓 교훈을 철저히 경계해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 본문 21절은 이처럼 말씀하신 것입니다.

v.21, 그러므로 누구든지 이런 것에서 자기를 깨끗하게 하면 귀히 쓰는 그릇이 되어 거룩하고 주인의 쓰심에 합당하며 모든 선한 일에 준비함이 되리라.”

신앙의 길은 하나님의 이끄심을 따르는 길입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바라보면서,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을 믿고,

말씀 가운데 우리의 삶을 맡기면 하나님이 사용하는 깨끗하고 귀히 쓰는 그릇이 되는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자신을 깨끗하게 하시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부르짖어 하나님이 쓰시기에 합당하며 모든 선한 일에 준비된 자녀가 되시기를 기도 드리겠습니다.


애들레이드 순복음교회  |  담임목사 : 최형준  |  Mobile : 0413 537 117  |  E-mail : hyungjun5@hotmail.com
27 Sturt Street, Adelaide SA 5000  |  TEL : +61 8 8367 5114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